코로나 때문에 나가는 것도 자제하게 되는 이 상황에서 바깥에 나가 풍경이 보고 싶다는 생각이 저절도 드네요 ㅎㅎ

저는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해서 좋은 풍경이나 야경을 좋은 명소에서 찍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그래서 알아보는 제가!! 느끼는 해외 명소 야경 BEST 5입니다!!

알아보러 고고씽~

 

 

BEST 5

 

체코 프라하의 까를교


체코 프라하 까를교

체코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이며, '가장 아름다운 다리'라고 칭해지고 있습니다. 까를교는 프라하에서 연인들이 가장 많이 걸어다니면서 그들의 영원한 사랑을 기약하는 곳입니다.
저도 한번 걸어보고 싶네요(연인이랑 ㅠㅠ) 그리고 한국인 밀집도가 가장 많은 관광지라고도 하네요? 그만큼 매력이 좋은 명소라는거겠죠?  프라하의 블타바강변에서 바라보는 프라하성과 까를교 다리는 유럽의 야경이 낭만적이고 아름다움을 깨닫게 해줍니다. 일몰 시간 때와 조명이 켜진 밤, 그리고 눈이 올 때 정말정말 이쁘다고 하네요.(겨울에 가보는 것도 좋을듯 ㅎ)
프라하 여행 중 하루 전체 정도 이 명소에서 지내면서 낭만과 아름다움을 느끼며 프라하의 야경을 만끽해보는 것도 좋은 생각일것같아요.

까를교는 낮에도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역시 야경이 이쁘니 밤에 찍는게 더 좋겟죠? 프라하 성 조명이 꺼지는 12시 55분 이후 연인과 함께 천천히 걸으며 까를교에 매력에 푹 빠지는 것도 좋을거같네요.

 

 

BEST 4

 

헝가리 부다페스트 세체니 다리


세체니 다리

제가 BEST 4로 지정한 세체니 다리는 밤이 되면 켜지는 수천개의 전등이 사슬처럼 보인다고 하여 '체인 브릿지'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그러니 밤의 명소로 적합하겠죠? ㅎㅎ 다리에서 보이는 강 배경의 낮 풍경도 아름답지만, 역시 일몰 후 조명이 밝힌 다리 위에서 보는 강이 아름다워 
야경 명소로 손꼽힙니다. 부다와 페스트를 연결하는 세체니 다리, 많은 분들이 세체니 다리를 보면서 마포대교를 연상시킨다고 하죠(마포와 여의도를 연결시킨 다리)

 

 

BEST 3

 

방콕 파타야


방콕 파타야

전 세계인이 모여드는 태국 최고의 휴양지!
관광과 휴양, 두 마리의 토끼를 자랑하는 파타야!! 라고 불리울 정도로 좋은 휴양지 이자 엄청난 야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아침과 밤이 180도 다른 파타야는 낮에는 조용조용 하다가 밤이 되면 환락의 거리라고 불리울 정도로 활기차집니다. 하지만 그 명성에 가려진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해가 지기전 절벽 위에 위치한 스카이 갤러리(카페 & 레스토랑)에서 꼬란섬이 정면으로 보이는 곳인데, 그곳에서 해 질 녘이면 붉은 노을이 하늘 가득 번집니다. 노을 만큼
좋은 야경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파타야는 호텔 비용 뿐만 아니라 음식 가격도 싸니 일석이조?!

 

 

BEST 2

 

프랑스 파리 에펠탑


에펠탑

야경 명소에는 빠질 수 없는 식상하지만 야경은 너무나도 이쁜 에펠탑!!
에펠탑은 조명이 켜지는 순간부터 아주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시간을 몰라서 못 본 분들도 계시니 시간은 꼭 맞추서 가서 못 보는일 없길 바래요!


에펠탑 조명이 켜지는(light turn on) 시간은 일몰 기준입니다.

매일 해가 질때부터!

여름철엔 대략 해가 지는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겨울철엔 대략 해가 지는 저녁 5시부터 새벽 1시까지입니다.

참고로 에펠탑의 라이트쇼(light sparkling) 시간은 매시 정각부터 5분간이에요.

 

명화 그리기 내 작품 ㅎㅎ

크흠.. 본연의 에펠탑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제가 명화그리기( 그려져있는 도면에 색칠)를 에펠탑으로 한 작품입니다.

낮 풍경인데 나쁘지만은 않죠??

 

BEST 1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Gardens by the Bay)


가든스 바이 더 베이(Gardens by the Bay)

 


제가 생각하는 가장 예쁜 야경 명소는 바로바로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입니다!!!

 저는 사진찍는 걸 좋아합니다. 멀리있는 야경도 당연히 예쁘지만 저는 가까이에서 찍을 수 있는 야경이 더 좋다고 생각하여 가든스 바이 더 베이를 BEST 1으로 뽑게 되었습니다.
이 명소는 싱가포르의 대표 명소이며 도심 한 가운데 차지한 거대 식물원입니다. 식물원은 대부분 낮에 가야 예쁘게 볼 수 있지만 이곳만큼은
슈퍼트리가 멋진 야경을 보여주기 때문에 아름다운 식물과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명소라고 생각합니다!!

 101헥타르 면적(헉!!)에 세계 최대 규모의  32,000 여개가 넘는 식물(헉!!!)을 보유한 플라워돔과 클라우드 포레스트돔이 있고, 9-16층 높이의 수직 정원 슈퍼트리에서는 멋진 슈퍼트리 쇼인 가든 랩소디가 매일 저녁 공연됩다고 합니다. 정말 놀라울 수준이네요 ㅎ

마리나 베이를 따라 총 101 헥타르의 면적을 지닌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곳곳에는 대리석 건축물을 포함한 다양한 구조물과 40여 개의 조각품이 전시되어 있다고 합니다. 낮에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를 산책하며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조각품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쏠쏠하게 느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인것 같네요 ㅎ 

 

 

BEST 0

 

우리집 야경 ㅎㅎ


우리집 아파트 배란다 
아파트 옥상

 

저희 집 옥상과 배란다에서 노을이 너무 예쁘게 지고 있기에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예쁘게 잘 찍힌거 같죠?? ㅎㅎ 

(옥상은 화질이 안좋네;;;)

 

이렇게 총 5가지의 야경 명소를 알아 보았습니다. 이것 외에도 이쁜 야경 명소들이 많으니 다음번엔 다른 장소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집에서 버티고 버텨 이 상황이 끝나는 날 여행을 바로 가보고 싶네요 ㅠ 

다들 힘내시길 바래요!!

그럼 다들 안녕~~

+ Recent posts